안재홍은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어떻게 치료했을까?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과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을 통해 유명해진 배우 안재홍씨를 아시나요?

리얼예능에서도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이 심각해 수면장애에 대한 고민을 안고 계셨는데요. TvN 예능프로인 ‘꽃보다 청춘’ 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ec%95%88%ec%9e%ac%ed%99%8d2


방송 후,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 배우 안재홍씨는 [지앤지 수면클리닉] 에 방문하셨고, 지앤지 수면클리닉 대표원장인 현도진원장님과 현재 안재홍님의 상태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검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미 안재홍님께서는 본인의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건강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계셨고,  수면다원검사 결과와 상담을 통해 치료방법을 결정하였습니다.

%ec%95%88%ec%9e%ac%ed%99%8d1

%ec%95%88%ec%9e%ac%ed%99%93%e3%85%87%e3%85%8e

안재홍님과 같은 중등도 이상의 코골이, 수면무호흡환자는 보통 코골이 수술이나 양압기로 치료를 하게 되는데,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코골이 수술 보다는 양압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처방을 하였습니다.


양압기는 수면시 착용하며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해주는 장치인데요. 양압기 처방을 받으신 배우 안재홍님께서 양압기에 잘 적응하고 계신지 궁금하던 차에, TvN 예능 ‘내귀에 캔디’ 에서 직접 양압기를 착용하고 편하게 사용중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00

1

3

4

5

6

7

8

9

10

12

13


양압기는 비수술적으로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작은 가습기와 같은 기계에 마스크가 연결되어 있어, 기계에서 공기가 나와 수면시 막혀있는 기도를 열어주어 호흡을 원활하게 해주는 치료방법이랍니다. 양압기는 처방 후, 양압기 적정압력처방검사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수면시 기도를 열어줄 수 있는 적정압력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그 적정압력은 하루동안의 짧은 수면시에도 자세와 수면단계에 따라 매번 바뀌기 때문에 양압기 착용의 성공은 적정압력을 찾는데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앤지 수면클리닉] 에서는 수면전문기사가 여러 압력을 조절하여 기록을 하고, 전문의가 직접 압력을 정해 양압기 처방을 내려드립니다. 처방 후에도 양압기 평생 관리시스템으로 1대1 맞춤관리를 해드려 양압기 치료 성공률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안재홍님 지금처럼 양압기와 함께 편한 수면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ec%88%98%eb%a9%b4-%ec%83%88%eb%a1%9c%ec%9a%b4-%eb%b0%b0%eb%84%88

<양압기 상세설명, 관리 시스템 더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는 위 배너를 클릭!>

연관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