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다원검사, 왜 병원에서 받아야 하죠?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수면다원검사

 

%ed%95%98%eb%8b%a8%eb%b0%b0%eb%84%88_%eb%b9%a0%eb%a5%b8%ec%83%81%eb%8b%b4%eb%ac%b8%ec%9d%98

 

자다가 숨 넘어갈 것 같은 우리 아빠,

코골이, 수면무호흡이 심해 제대로 된 검사를 받고 싶은데 어떤 검사를 하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정규 수면다원 검사!

‘정규 수면다원검사’는 ‘간이 수면검사’와는 다르게 병원으로 내원하여 센서를 부착한 후 수면 시 일어나는 뇌파, 산소포화도, 심전도, 근전도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증상부터 다리 움직임, 자세 등 전체적인 수면 상태를 분석하여 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합니다.

*간이 수면검사: 검사 장비를 빌려 집에서 직접 진행하는 검사(정확성↓)

 

정규 수면다원검사를 위해선 어디로 가는 것이 좋을까?
강남구 삼성동 봉은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지앤지병원 수면클리닉

 

  • POINT.01 ‘정규 수면다원검사’ 전용층 운영

지앤지병원은 대학병원 포함 단일병원 기준으로 가장 많은 수면다원검사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사를 받을 때 소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용층에서 별도로 운영됩니다. 또한, 정확한 수면과 시간이 촉박한 직장인을 위해 완벽한 방음 시스템과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POINT.02 정밀검사와 명확한 진단

상담 시 3D-CT와 전자내시경 등을 통해 정밀검사를 진행하여 기도 중 원인이 되는 부위, 기도의 생김새 및 골격과 구조를 확인하여 보다 정확한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 POINT.03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업체들과의 협업

지앤지병원은 편안하고 한 차원 높은 검사를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Grass와 Embla사에서 수면다원검사 기기를 제공 받아 환자의 의심되는 진단에 따른 특성을 고려한 알맞은 기기로 검사를 진행합니다.

 

  • POINT.04 내 집 같은 편안한 검사환경

불편한 검사를 내 집에서 자는 것처럼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모든 검사실의 매트리스와 베개는 세계최대 침대 전문업체인 씰리침대를 사용합니다.

 

  • POINT.05 의료실비 적용 가능

지앤지병원은 ‘정규 수면다원검사’ 진행과 이비인후과 전문의의 명확한 진단을 토대로 본인이 가입한 의료실비(실손)에 따라 80~90%정도 환급이 가능합니다.

 

코골이, 수면무호흡 치료 시,

간이 수면다원검사가 아닌 ‘정규 수면다원검사’로 제대로 진단 받고 치료하세요!

 

 

 

 

연관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