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병원 진상균 원장이 말하는 기능코성형

%ec%a7%84%ec%83%81%ea%b7%a0-%ec%9b%90%ec%9e%a5

요즘에는 남녀노소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실제로도 병원에 내원해 상담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외모 중에서도 우리 얼굴의 중심에 있고 인상을 좌우하는 코는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콧대나 코끝이 낮거나, 매부리가 튀어 나와있는 사람, 콧볼이 넓은 복코를 가진 사람, 휜코인 사람, 화살코, 들창코 등 코의 모양과 불리는 이름이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코는 숨을 쉬는 중요한 역할도 하고 있죠.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코막힘 때문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지앤지(GNG) 병원 이비인후과 전문의 진상균 원장의 기능코성형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지앤지병원 진상균 원장이 이야기하는 코의 미적 기준

%ec%a7%80%ec%95%a4%ec%a7%80-%ec%a7%84%ec%83%81%ea%b7%a0-%ec%9b%90%ec%9e%a52

“사람의 코는 각자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고, 같은 코 모양이라도 그 사람의 전체적인 얼굴 비율에 따라서 다르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각자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위해서는 환자가 원하는 주관적인 의견을 토대로 집도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이상적인 코 모양을 찾아가야 합니다.

 

코성형 시에는 안전과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있을 텐데요. 코성형은 재수술에 대한 염려가 큰 것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연히 집도하는 전문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전문의의 코에 대한 해부학적인 지식, 다양한 수술경험과 노하우,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 미적인 센스 등은 만족스러운 결과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복코, 콧볼축소 같은 경우, 콧볼의 피부조직 특성 때문에 경험과 실력, 지식이 부족하다면 코성형 후에도 별로 큰 변화를 느끼기 어려운 고난도 수술입니다.

따라서 지앤지병원 진상균 원장처럼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야 합니다.

 

%ec%a7%80%ec%95%a4%ec%a7%80-%ec%a7%84%ec%83%81%ea%b7%a0
지앤지(GNG)병원 진상균 원장이 코성형 시, 놓치지 않는 부분이 있어요. 바로 코막힘.

코막힘의 원인은 비중격만곡증, 비염, 비밸브, 축농증 등이 있습니다.

 

정확한 검사와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성형 전 반드시 3DCT를 통해 코의 내부를 확인 한 후 진행을 해야 부작용으로 코막힘 증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진상균 원장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과정 중 한 부분이죠.

그렇기 때문에 미리 코 내부를 확인하면서 코성형 후 코막힘이 생기는 것을 미리 예방하고, 이미 코막힘을 갖고 있는 경우에는 코막힘과 코성형을 동시에 진행하신답니다.

 

%ec%a7%80%ec%95%a4%ec%a7%80%eb%b3%91%ec%9b%90-%ec%a7%84%ec%83%81%ea%b7%a0

이 부분을 기능코성형이라고 합니다.

코막힘과 같은 코의 기능적인 부분을 해결하고, 코성형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기능코성형을 생각중이라면, 정확한 검사와 진단, 구체적인 성형 계획 등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권해주는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막힘과 코성형을 동시에 하는 기능코성형으로 두마리 토끼 잡으시기 바랍니다.

 

%ec%a7%84%ec%83%81%ea%b7%a0-%ec%9b%90%ec%9e%a55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지앤지병원 기능코성형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378